원어민이 놀라는 영어 실력의 핵심!
가장 실용적이면서도 빈도수 높은 구동사 총정리!
《김재우의 구동사 100》은 국내파이지만 원어민도 놀라는 실력자인 김재우 선생님이 20년 영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든 역작이다. 특히 ‘원어민은 입에 달고 살지만 한국인의 입에서는 나오지 않는’ 구동사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면서도 총망라하여 100일 동안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김재우의 영어관찰일기〉에서는 구동사별로 각각의 의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풍부한 예문으로 해당 구동사가 언제, 어떤 상황에서 어떤 어감으로 쓰이는지 학습할 수 있다.
- 〈SMALL TALK〉에서는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재미있는 에피소드 중심의 대화 속에서 구동사 사용을 자연스럽게 연습할 수 있다.
- 〈CASES IN POINT〉에서는 구동사가 사용된 긴 글이나 대화문 등을 통해서 말하기뿐만 아니라 청취와 독해 실력까지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다. 특히 〈SMALL TALK〉와 〈CASES IN POINT〉에는 난이도가 표기되어 있어 본인의 실력에 맞게 단계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
'100일간의 구동사 마스터 클래스' 《김재우의 구동사 100》을 제대로 끝까지 완주만 한다면 이 책으로 학습하기 전과 후의 영어 실력은 완전히 달라져 있을 것이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영과 졸업 후 통번역사의 길을 걷다 영어 강의를 시작하게 되었고 다년간 통번역대학원 입시생을 지도해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했다.
GS 칼텍스 인하우스 통번역사 및 컨설팅 코디네이터, 영국JMJ 컨설팅 그룹 전속 통역사로 활동했으며 동유럽 지도자 수행 통역, KBS 9시 뉴스 영상 번역 외 다수의 통번역을 수행했다. 한화그룹, 액센츄어 등의 사내 영어 강의를 비롯해 이익훈 어학원, 민병철 어학원에서 회화 강의를 진행했고, 토피아, G1230 등에서 특목고 입시 강의를 맡았으며 경기권 공립초등학교 교원 영어 연수를 담당했다.
현재는 위드영 잉글리시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영어 특훈반〉이라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또한 원어민 강사를 대상으로 〈영어라는 언어의 특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수년째 영어를 붙들고 있고, 이것저것 해 볼 것 다 해 봐도 체감할 만한 개선이 되지 않는 많은 이들이 더 이상 영어로 인한 불필요한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도록 조력자 역할을 하면서 자신만의 진정성 있는 콘텐츠와 소통으로 오늘도 영어 교육 현장을 지키고 있다.
저서로 출간 즉시 외국어 부문 1위에 오른 《넌 대체 몇 년째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거니?》와 외국어 부문 29주 연속 1위를 한 《김재우의 영어회화 100》이 있다.